샤프로 영어캘리그라피 하기

2023. 8. 25. 15:54영어캘리

728x90
반응형

요즘 계속 샤프로 쓰고 있는데요

이제 슬슬 다른 필기도구도 사용해야겠네요. 

 

만년필도 슬슬 꺼내봐야겠네요. 

라미 스튜디오를 슥슥 닦아봐야겠네요. 

 

오늘은 샤프로 캘리그라피 하기입니다. 

캘리그라피라 하면 일반적인 실용적인

글씨 쓰기보다는 좀 더 예술적인 면이 강조되어 있다고 

보면 되는 하나의 아트입니다. 

 

 

Beautiful 

바로 전 포스팅에서 샤프심 가는 것을 

언급했었는데요.

샤프로도 헤어라인과 쉐이드를 표현할수 있는데

그러려면 한쪽을 갈아주세요. 

 

대문자 B는 버드와이저의 B 같습니다. 

제가 어릴때는 버드와이저를 진짜 좋아했었는데

더 맛있는 맥주들이 많아서 좀 소홀히 했다가

오랜만에 먹어봤는데 역시나 맛나더라고요. 

버드와이저만에 그 맥주맛이 있어요. 

육포와 진짜 잘 어울립니다. 

 

마지막 l  의 플로리시를 한번 보세요. 

처음 B 와 마지막 l을 눈여겨보세요. 

돌리고 돌리고 

 

 Ending 엔딩

저 E 가 만들어지기 까지 

정말 몇년이 걸렸는지 모릅니다. 

E 가 쓰기가 진짜 힘들어요. 

C E 뭐 이런애들은 ,, 심플해서 더 힘들어요. 

 

E에서 n 으로 이어지는 부분 보세요. 

그 부분과  d 그리고 y 마무리를 보세요. 

 

Evermore 에버모어

always 와 같은 항상이라는 뜻을 가진 단어입니다. 

하지만 살면서 한번도! 사용해 본 적이 없는 단어입니다. 

always와 뭐가 다를까요? 

 

이 단어 역시 E로 시작하네요

v로 이어졌습니다. 마무리 e 눈여겨보세요. 

 

Forever 포에버

쓰고 보니 F 가 못생겼네요. 

중간에 저거 돼지꼬리 하지 말껄 t.t

다음부터 조심해야겠네요. 

 

처음 F 는 두 번에 스트록으로 썼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에 r 에서 돌리고 돌리고

 

Tomorrow 투마로우

w의 마지막에 유의하세요. 

저렇게 모양을 내줘야지만 읽힙니다. 

v 도 마찬가지예요 

 

Garden 가든

 

G가 어디서 시작했는지 잘 봐주세요. 

d의 모양을 잘 봐주세요

n의 마무리를 잘 봐주세요. 

 

Adventure 어드벤처

발란스가 아주 잘 나온 것 같아요. 

마지막 피니시가 조금 약하지만요. 

 

위쪽 아래쪽 적절하게 잘 휘감은 것 같아요. 

 

대문자 A와 소문자 d 그리고 마지막 e 

그리고 마무리 t의 크로스바까지

 

Singing 싱잉

높은 음자리표를 그리듯 S를 적었고요.

i까지 이어지면서 한 번도 안 떼고 끝까지 적습니다. 

끝에 g의 마무리 플로리시 까지요. 

그리고 i 두 개에 쩜 쩜 찍으면 끝!

 

Sincerely 씬씨얼리

보통 편지나 이메일을 마무리할 때 적는 단어입니다. 

 

높은 음자리표처럼 S를 돌리고 돌려주시고요

그다음 y 플로리시까지 끝까지 가줍니다. 

 

Future 퓨쳐

F 가운데를 저렇게 적어야겠어요. 

돼지꼬리로 하니까 e처럼 보이더라고요 

저게 좋네요. 잘 썼네 잘 썼어 ㅎㅎ

 

F는 두 번의 스트록으로 해주었어요. 

그리고 다음 소문자 u를 이어주는 것처럼 쓰고

마지막 e에서 플로리시 해줍니다. 

 

Again 어겐

어겐과 아주 걸맞은 플로리시 같아요

 

A는 이어지게 썼고요 마지막 n에서 

저렇게 돌려주니 정말 어겐 앤 어겐 같아요 

 

Rest 레스트

대문자 R과 마지막 t를 잘 봐주세요. 

요즘 t 를 쓸 때는 그냥 크로스바 쓱 그어주는 편이지만

캘리그래피 스타일이라 조금 욕심을 내 봤습니다. 

욕심을 내면 반은 실패하고 반은 성공하는데

나쁘지 않은 것 같네요 성공!

 

 

 

자 이렇게 해서 샤프로 영어캘리 써 봤어요. 

항상 영상으로 보면서 따라 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손글씨 하세요. 

 

https://youtu.be/9Erbd4KRBIE?si=Eh-Z-9BsKwzPDIO-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