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발렌타인데이 - Happy Valentine's Day

2020. 2. 14. 19:51한글캘리

728x90
반응형

밸런타인데이도 역시 카드회사가 만든 날이라고 해요. 자본주의에서 마케팅을 위해서 태어난 날들 중에 하나죠. 하지만 뭐 나쁘게만 볼 수도 없어요. 우리는 살면서 이런 날이 있기에 기념도 하고 더욱더 로맨틱한 날들을 보내기도 하죠. 하지만 화이트데이까지 생긴 건 좀 그래요. 무슨 삼겹살데이라든가 짜장면데이라든가... 요즘 데이들은 좀 억지스럽고 속이 훤히 보입니다. 오늘은 해피발렌타인데이를 한글로 적어봤어요. 

 

https://youtu.be/GCaMRG7bmzg

한국에서는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가 있어서 주거니 받거니 하는데 원래는 밸런타인 하루에 서로가 주고받는 거라고 해요. 예전 아내를 만난 초반에 제가 편의점에 들러서 편의점에 있는 초콜릿을 종류별로 다 사다준 기억이 나네요. 오늘은 동네 커피숖에 가서 달달이 한 케이크를 먹어볼 예정입니다. 

 

그리고 사용한 만년필도 아내와 관련이 있네요. 제가 생일선물로 고급 만년필로 사줬는데 아내는 잘 안 쓰게 되나 봐요. 의도적이진 않지만 제가 쓰는 걸로... 저는 사실 가격이 저렴한 걸 써요. 비싸도 5만 원 이상 넘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건 최초로 10만이 넘어가는 만년필이에요. 바로 Lamy에서 나온 스튜디오입니다. 요즘 라미 제품은 교보문고 가면 쉽게 찾아볼 수 있어요. 

 

https://coupa.ng/bpiCgF

 

라미 만년필 스튜디오 프리미엄 실속세트

COUPANG

www.coupang.com

라미 스튜디오 만년필 리뷰도 조만간 올려야겠네요. 사실 고급 만년필은 반은 허세이고 반은 제품의 질인데 저도 그런 의미에서 아내에게 선물을 준겁니다. 우리가 성공해서 계약서에 사인할 때 쓰라고요... 하지만 그럴 날이 곧 올 것 같지 않고 너무 사용하지 않아 카트리지 잉크가 다 말라버린 겁니다 T.T 하지만 컨버터가 있어서 병 잉크에서 바로 뽑아서 쓰고 있죠. 뭔가가 무게감이 있고 묵직한 면이 있죠. 

 

종이는 그냥 원고지입니다. 원고지에 한글을 쓰는 느낌을 좋아하기도 하고 저렴도 해서 원고지를 사다 놓고 쓰는 편입니다. 외국인들도 좋아하더라고요. 한번 써보시면 옛날 생각도 나고 글씨 발랜스도 맞춰지고 좋아요. 

 

https://coupa.ng/bpiEuV

 

근영사 원고지 400자 600자 논술연습용 낱권

COUPANG

www.coupang.com

그럼 오늘 발렌타이를 맞이해서 무리들 하지 마시고 사랑하는 사람끼리 좋은 시간보내시고 좋아하는 사람있으면 고백해도 좋을것 같네요. 해피발렌타이데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