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프로 영어캘리그라피 쓰기

2023. 8. 24. 13:10영어캘리

728x90
반응형

오늘은 샤프로 영어캘리그라피를 써볼게요. 

 

저는 요즘 샤프에 또 꽃혀서 샤프로만 쓰는데요

저의 문제입니다. 하나만 하는거 ㅎㅎㅎ

다양하게 써보도록 할게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펜맨십마스터인 

마이클 설 선생님의 책에서 참고한겁니다. 

 

마이클 설 선생님은 전세계 몇 명 없는

펜맨십마스터이신데요

제가 영향을 제일 많이 받고

그리고 좋아하는 선생님입니다. 

 

대문자들을 눈여겨보세요. 

대문자에 들어간 모양들은 플로리시라고 합니다. 

(국내에서는 플러리시 라고도 함)

 

보통은 헤어라인과 쉐이드를 표현할 때는

딥펜을 많이 쓰긴 하는데

연필, 샤프, 심지어 볼펜으로도 표현이 가능합니다. 

힘을 주었다 떼어다를 연습을 많이 하면서

다양하게 표현해 보세요. 

 

이미지로는 한계가 있으니

영상을 보면서 방향이 어디서 어디로

진행이 되는지 확인해 보세요. 

https://youtu.be/lJ-aQePNcPU?si=-JfCj6_IBb3aTBog 

 

사용한 샤프는 유니알파겔슬림입니다. 

 

저렇게 헤어라인과 쉐이드를 표현하려면

일단 샤프심한면을 갈아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그 각도로만 써보세요. 

 

제가 커피숖을 하는데요, 

지금 비가 많이 오고 있습니다. 

폭염과 폭우로 인해서 

손님들이 많이 안 오시는데

그 틈을 타서 이렇게 찍고 올리고를 합니다. 

여유 있으신 분들은 들르셔서 글씨 쓰고 가세요

 

크로커다일 커피

이천 남천로 53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