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피 만년필로 쓴 영어명언

2021. 6. 25. 22:17영어캘리

728x90
반응형

 

플레티넘 프레피 만년필은

저가 만년필중에서는 

단연 일등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모나미에서는 이를 대응해서

올리카를 발매하지만

글쎄올시다입니다.

 

십만원대 라미 스튜디오 만년필도

있지만 부담 없이 쓸 수 있는 놈은

플레티넘 프레피밖에 없습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이 만년필로 쓴

영어 명언을 준비했습니다.

저의 인생 명언 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I can do things you cannot

You can do things I cannot

Together we can do great things

 

나는 당신이 할수 없는 것을 할 수 있고

당신은 내가 할 수 없는 것을 할수 있어요

우리는 같이 위대한 일을 할수 있어요.

 

사실 제가 그랬던 것 같아요.

예전에 밴드를 했었는데 

제가 리더로서 독제를 했던 것 같습니다.

무조건 나를 따르라.. 였죠.

그래서 어떻게 됐냐?

다 떠나고 저만 남았더랬죠.

 

다시 한번 느끼지만

강압적이고 폭력적인(언어/육체)

방법으로는 그 일이 

성공을 이룬다고 해도

상처를 남긴다는 교훈을 얻었습니다.

 

너무 거만했던 것 같습니다.

제가 모두 다 할 수 있다고

생각하던 시절이었어요.

그래서 사람이 떠나도

아쉬워하지 않았습니다.

 

이제는 그런 어리석은 실수는

하지 않습니다.

저의 평생 파트너에게는

절대 그런 짓은 안 하려고 노력 중입니다.

노력만 하면 별로 의미 없죠

결과로써 보여줘야 줘~ T.T

 

영상으로 감상하세요.

https://youtu.be/IXZq6YrjWbk

 

728x90
반응형